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다들 답답하고 힘드시죠?

저희도 그런 사유로 외식이 많이 줄어서 포스팅이 아주 뜸했네요...ㅜㅜ;

물 좋고 산 좋은 화천! 을 찾아 저희 부모님들께서 어릴 적 많이 드셨다고 하는 생소한 음식 어죽탕을 먹어 봤습니다.

처음 접하는 음식이라 걱정했는데... 평소 먹어 본 추어탕과 비슷한 느낌이었고... 아주 건강한 느낌이었습니다.


화천 맛집! 화천 어죽탕의 입구 사진입니다.


화천 맛집! 화천 어죽탕의 전경입니다.

저는 그냥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냥...

사장님의 사진이 걸려도 있고... 직접 꾸미신듯한 가게의 모습이 아주 친근했습니다.


화천 어죽탕 내부의 모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사장님께서 음악을 하시는 분이구나... 생각했는데 

다른 곳을 보면 화가신가? ㅋㅋ

잘 모르겠지만 예술하시는 분이신가 봅니다. ㅎㅎㅎ


이곳의 주메뉴 어죽탕을 시켜봅니다.

기본찬이 나왔어요. 깔끔한 백김치와 직접 농사지으신 것 같은 깍두기와 콩자반. 져민마늘이 나오네요.


어죽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청국장 같기도 하고. 추어탕 같기도 하네요...ㅋㅋㅋ


한 수저 떠보니 표고버섯과 고사리 등등이 들어 있네요.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

어죽탕은 깨끗한 하천에서 잡은 민물고기를 푹고아 육수를 만들고 민물고기의 뼈는 발라내고 살을 내려 만든다고 해서

비린내가 나지 않을가 걱정했는데! 어! 비릿내 없습니다.

깔끔합니다. 깊은 맛의 어죽탕! 아주 좋습니다. ㅎ


처음 먹어본 어죽탕의 깊은 맛에 이끌려... 완! 뚝! 했네요! ㅋㅋㅋ

추억의 맛! 건강해지는 맛! 화천 어죽탕 추천! 꾸욱!


화천 맛집! 화천 어죽탕의 메뉴판입니다.

식재료는 역시 국내산입니다.


나오다 보니 식신이라는 곳에서 강원 최우수 레스토랑 인증서를 받으신 거 같아요.

유명한 곳이었나 보네요. ㅎㅎㅎ

 

요즘같이 건강이 중요시되는 시기! 산 좋고 물 좋은 화천을 찾으셔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완뚝하세요~~^^

 

+ Recent posts